[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유소년 포지션별 육성 캠프 운영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KBO 유소년 포지션별 육성 캠프에서는 프로 출신 전문 코치들의 우수한 코칭 기법을 기반으로 각 포지션에 맞는 원포인트 교육이 진행된다.
해당 사업은 ▲유소년 야수들의 공격 및 수비 기본기를 다지는 유소년 야수 캠프 ▲투구 자세 집중 훈련을 통해 투수로서의 기본기를 다지는 유소년 투수 캠프 ▲캐칭, 송구, 투수리드 등 포수가 갖춰야 할 기본기를 형성하는 포수 육성 캠프로 구성됐다.
야수, 투수, 포수 육성 캠프는 KBO 보은 야구센터에서 한 곳에서 진행된다. 야수 육성 캠프가 오는 7월 19일부터 7월 23일(4박 5일)까지, 투수, 포수 육성 캠프는 7월 24일부터 7월 28일(4박 5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각각 입찰을 통해 선정된 업체는 각 캠프 운영 전반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5월 12일 오후 3시까지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입찰공고 양식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 KBO 야구인재개발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단 이메일, 우편, 팩스 접수는 받지 않는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