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한항공·넷마블에프앤씨, 콘텐츠 개발·마케팅 협업


디지털 휴먼·메타버스 콘텐츠 기술 활용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대한항공이 국내 대표 게임개발사인 넷마블에프앤씨와 협력관계를 구축한다.

(왼쪽부터) 서우원 넷마블에프앤씨 대표와 장성현 대한항공 마케팅 IT부문 부사장 [사진=대한항공]
(왼쪽부터) 서우원 넷마블에프앤씨 대표와 장성현 대한항공 마케팅 IT부문 부사장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과 넷마블에프앤씨는 25일 오후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본사에서 장성현 대한항공 마케팅/IT부문 부사장, 서우원 넷마블에프앤씨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넷마블에프앤씨는 다수의 히트작을 보유한 게임개발사일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 디지털 휴먼, 웹툰·웹소설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대한항공의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브랜드이미지, 넷마블에프앤씨의 디지털 휴먼, 블록체인, 메타버스 플랫폼 등 진화된 IT기술 등 양사의 강점을 기반으로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신규 콘텐츠 개발 뿐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이용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등 다양한 부문에서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업으로 젊고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 고객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는 동시에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

/양호연 기자(hy@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한항공·넷마블에프앤씨, 콘텐츠 개발·마케팅 협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