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페이코, '페이코 캠퍼스' 누적 이용자 30만명 돌파


'페이코 캠퍼스', 전국 70% 넘는 236개 대학에 캠퍼스존 구축

[사진=NHN페이코]
[사진=NHN페이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현재 총 236개 대학에서 사용 중인 대학생 특화 서비스 '페이코 캠퍼스'의 누적 이용자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발표했다.

NHN페이코는 국내 대학에 캠퍼스존을 조성해 현재 전국 70%가 넘는 학교의 식당, 카페, 매점 등에 페이코 가맹점을 구축하고 무료 보험 가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페이코 캠퍼스의 캠퍼스존 인증을 마친 누적 이용자는 지난 3월에만 3만여명이 증가한 32만여명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30만명을 돌파했다. 이와 함께 3월 페이코 캠퍼스의 거래액과 거래건수도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0%, 187% 증가하며 모두 2016년 서비스 시작 후 월 최고치를 경신했다.

NHN페이코는 차별화된 적립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통해 고객 락인(Lock in)을 지속한다는 전략이다. 페이코 캠퍼스 가맹점에서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최종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 중이다.

회사 측은 "엔데믹으로 대면 개강이 재개됨과 동시에 대학 생활에 특화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제공한 결과 3월 거래액이 크게 상승했다"며 "앞으로도 NHN페이코는 대학생들의 일상과 함께 하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페이코, '페이코 캠퍼스' 누적 이용자 30만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