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BQ, 강원도 홍천군 협신초서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배달 힘든 도서·산간지역 방문해 BBQ 치킨 전달 사회공헌활동 펼쳐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이 올해 첫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대상으로 강원도 홍천군 소재 협신초등학교를 선정해 BBQ 치킨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지원자들의 사연을 받아 도서·산간지역 등 BBQ치킨을 접하기 힘든 지역 이웃을 찾아 현장에서 직접 치킨을 조리하고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BBQ가 계묘년 첫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활동으로 강원도 홍천군 소재 협신초등학교를 방문했다. [사진=제너시스BBQ]
BBQ가 계묘년 첫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활동으로 강원도 홍천군 소재 협신초등학교를 방문했다. [사진=제너시스BBQ]

이번 기부 대상인 협신초등학교가 위치한 홍천군 남면 시동리는 가장 가까운 BBQ 매장과 12㎞ 이상 떨어져 있다.

BBQ는 협신초등학교 아이들과 교사 30여 명에게 치킨과 함께 사이드메뉴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에는 김포마송점, 평택비전점, 곤지암리조트점, 삼척점 등 4명의 패밀리(가맹점)가 참여했다.

사연을 신청한 협신초등학교 관계자는 "전교생을 조별로 나누어 단체활동을 하는 프로그램 '의형제' 구성을 축하하는 의미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BBQ 치킨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신청했다"고 전했다.

BBQ는 치킨대학 인근에서만 진행하던 치킨릴레이 수혜 대상을 푸드트럭 'BB-Car(비비카)'를 활용해 전국 각지로 확대했다. 지난해 7월 강원도 홍천군 산간 마을의 한서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청주 아동복지시설 혜능보육원과 포천 장애우복지시설 '남사랑의 집'에 치킨을 전달했다.

BBQ 관계자는 "먼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선뜻 활동에 참가해주신 패밀리 사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아이들의 소중한 시간이 BBQ 치킨과 함께 즐거운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BBQ, 강원도 홍천군 협신초서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