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엇, '레전드 오브 룬테라' 신규 확장팩 '나보리의 영광' 출시


신규 체계 2종 및 챔피언 3종 공개

[사진=라이엇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리그오브레전드' 세계관 기반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의 신규 확장팩 '나보리의 영광'을 30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체계인 '동전'과 '패기'를 선보였다. 동전은 사용 시 중첩 횟수에 비례해 마나를 회복하며 패기는 상대가 체력이 3이상일 경우에만 공격을 방어할 수 있다. 신규 챔피언으로는 '세트', '사미라' 뿐 아니라 LoR 오리지널 챔피언인 '잭'도 등장한다. 잭은 '내기 결투' 카드 또는 '패기'와 함께 덱을 구성 시 능력이 극대화된다.

'챔피언의 길' 월간 도전과제도 추가된다. 해당 과제는 70여 개의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플레이어는 미션별로 전투를 1~2회 진행 후 보스를 상대하게 된다. 월간 도전과제 수행 시에는 한 챔피언을 최대 3회까지만 활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게임 방식인 '영원' 모드 외에 한정된 카드만을 활용해야 하는 '정규' 모드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이번 확장팩 출시 기념 '용술사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규 아이콘·카드·감정표현·챔피언 스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4월 12일까지 이벤트 패스로 업그레이드하면 '평온용 카르마'를 즉시 획득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엇, '레전드 오브 룬테라' 신규 확장팩 '나보리의 영광'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