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와 '애니팡4'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동시 업데이트는 '애니팡 시리즈'의 홍보모델인 임영웅과의 두 번째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에 맞춰 이뤄졌다. 봄을 맞아 애니팡 시리즈 이용자들을 반기는 임영웅을 테마로 기획됐다.
애니팡2는 보드 게임을 즐기며 장미꽃을 모아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미니 게임 '이상한 나라의 애니'를 확대해 개편했다. 점수를 추가할 수 있는 황금 주사위 신설과 룰렛, 미션 확장을 통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직선 블록과 장애물을 파괴하는 특수 블록 '드릴 로켓'도 첫 선보인다.
애니팡4는 애니팡 블로썸 기간 중 시즌 한정 이벤트 '벚꽃 수집가'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벚꽃 수집가 이벤트는 퍼즐 스테이지에서 벚꽃 블록을 제거하고 수집한 벚꽃으로 30명 단위의 이용자들이 그룹 내 순위 경쟁을 펼치는 콘텐츠다.
우경훈 위메이드플레이 마케팅팀장은 "임영웅과의 두번째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은 새롭게 개편하는 애니팡 시리즈들을 소개하는 광고와 게임 콘텐츠 확대를 통해 즐거움을 전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의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을 통해 봄맞이와 꽃, 푸르름을 테마로 하는 광고 캠페인과 애니팡 시리즈 콘텐츠 확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