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증권, 손님·임직원 함께 참여하는 기부 캠페인


튀르키예·시리아 구호 활동 지원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하나증권은 21일 손님과 직원, 회사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아진 기부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강진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시리아 일대를 지원하기 위한 구호 활동에 쓰이게 된다.

 하나증권이 손님과 직원, 회사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하나증권 CI. [사진=하나증권]
하나증권이 손님과 직원, 회사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하나증권 CI. [사진=하나증권]

참여를 희망하는 손님은 하나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트레이딩 서비스(MTS)에서 기부 참여 배너 클릭 시, 하나증권이 1만원을 기부하는 형식이다. 임직원의 경우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기부에 참여하면 동일 금액만큼 회사와 매칭돼 기부금이 적립된다. 기부활동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며 목표 기부금은 총 1억원이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는 "강진으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시리아 일대에 전 세계가 관심을 가지고 온정의 손길을 보내고 있다"며 "하나증권은 글로벌 사회 구성원들의 아픔에 공감하며, 도움이 필요한 각계 각층과 연결돼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8일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와 글로벌 구호단체 등에 긴급 구호금 30만 달러를 전달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증권, 손님·임직원 함께 참여하는 기부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