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씨, '리니지W' 네번째 에피소드 '진명황의 집행검' 사전예약


2월 22일 '진명황의 집행검', 신규 던전 '라스타바드' 등 대규모 업데이트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리니지'를 상징하는 무기 '진명황의 집행검'이 '리니지W'에 등장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멀티플랫폼 게임 리니지W의 '4th 에피소드: 진명황의 집행검' 업데이트를 오는 22일 진행한다. 리니지W 이용자는 ▲신규 아이템 '진명황의 집행검' ▲신규 던전 '라스타바드' ▲라스타바드 신규 보스로 등장한 4대 군왕(명법군왕 헬바인, 암살군왕 슬레이브, 마수군왕 바란카, 마령군왕 라이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진명황의 집행검은 리니지 IP를 대표하는 아이템이다. 게임 속 캐릭터인 '단테스'가 스스로를 '진명황'이라 부르며 사용한 검으로 최고의 성능과 절대 권력을 상징한다.

회사 측은 오는 21일까지 진명황의 집행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시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를 위한 재화 '라스타바드의 흔적' ▲컬렉션에 등록 가능한 아이템을 받는 '집행자의 장비 보급 상자' ▲개봉 시 다양한 보급품을 얻는 '집행자의 성장 지원 상자'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는 '라스타바드 부스팅 지원 상자'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 후 라스타바드를 무대로 최고의 리니지W 연합을 가리는 전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일정은 추후 공개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 '리니지W' 네번째 에피소드 '진명황의 집행검' 사전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