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두투어, '다니다'와 MOU 체결…하와이 자유여행객 공략


여행객에 최적화된 맞춤형 투어 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모두투어가 '다니다'와 하와이 자유여행을 선보이기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다니다'는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진다'라는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여행자의 행복과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리티 플렛폼' 회사다.

모두투어x다니다 [사진=각 사]
모두투어x다니다 [사진=각 사]

작년에 하와이 여행객 중 61.6% 신혼부부였던 점을 고려해 '다니다'에서는 지난 1월 10일에 하와이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를 오픈했다.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란 공항 픽업, 캐리어 딜리버리 서비스와 맞춤형 투어 가이드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특히 소규모 맞춤 여행의 프라이빗하고 언택트를 선호하는 자유여행객의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서비스를 말한다.

모두투어는 자유여행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니다'와의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다양해진 고객의 취향을 적극 반영해 보다 나은 여행 경험을 위한 서비스 제공 강화에 나선다.

양사는 대표적인 세부 업무 제휴로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를 통한 제휴사업, 양사 연계 상품 제작과 판매, 양사의 제휴 공동 마케팅, 상호 공동 비즈니스 모델 신규 개발 및 추진 등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두투어, '다니다'와 MOU 체결…하와이 자유여행객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