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예약을 11일 시작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아키에이지 워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아키에이지 워의 세계관 및 캐릭터, 심리스 오픈월드와 무기별 스킬 영상 등 다양한 인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아키에이지 워는 카카오게임즈의 서비스 노하우를 계승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는 캐릭터와 스토리,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품질 그래픽이 특징이다.
모험과 생활 콘텐츠 위주인 원작 '아키에이지'와 비교해 필드전과 대규모 해상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를 강조해 기존 MMORPG와 차별화를 꾀했다.
30초 분량의 신규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아키에이지 워의 종족과 도시, 바다 등 광활한 필드를 배경으로 펼쳐질 다양한 콘텐츠를 엿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에 관련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예약만으로 받을 수 있는 액세서리 아이템을 시작으로, 누적 인원수 달성 시 '희귀 직업 선택권' 등 풍성한 선물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친구 초대 및 초대한 친구가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추가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