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엇, '발로란트' 여섯번째 에피소드 '레블레이션' 11일 업데이트


인도 양식에서 영감받은 '로터스', 신규 메커니즘 도입

[사진=라이엇게임즈]
[사진=라이엇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1인칭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 '레블레이션'을 오는 11일 선보인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새로운 맵 '로터스'와 신규 무기 스킨 '아락시스'를 비롯해 다양한 무료 아이템을 지급하는 배틀패스도 만날 수 있다.

로터스는 발로란트의 아홉 번째 맵으로 인도의 '계단식 우물'과 '드라비다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로터스에는 ▲회전문 ▲소리가 나지 않는 경사 ▲파괴할 수 있는 문과 벽 등 새로운 메커니즘에 더해 3개의 스파이크 지점이 존재한다.

신규 무기 스킨 아락시스는 SF와 외계인 등을 테마로 하는 만큼 다양한 시각 효과가 부여된다. 아락시스 스킨을 착용한 총기는 레벨에 따라 ▲사용자 설정 사격음 ▲마무리와 킬 배너 등 다양한 효과가 부여된다. 근접 무기의 경우 2레벨부터 '사용자 설정 장착 및 베기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 '오디오'가 적용되며, 변형 3단계부터는 '회색 변형'이 추가된다.

배틀패스도 업데이트된다. 이번 배틀패스에는 고양이로 변한 요원과 팀을 이룰 수 있는 '9개의 목숨 클래식 총기 스킨'을 비롯해 '심장 충격 스프레이' 및 '중요 공지 총기 장식' 등이 주요 무료 보상 상품으로 포함된다. 유료 상품으로는 ▲벤투리 밴달 ▲벤투리 칼 등 속도를 표현하는 데 집중한 현대적 느낌의 스킨을 만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레블레이션 업데이트를 맞아 발로란트 열혈 플레이어로 알려진 'eaJ'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시네마틱 영상 '레블레이션'과 음원 'VISIONS'를 공개했다. 지난 6일 발로란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레블레이션에는 ▲세이지 ▲하버 ▲킬조이 등 발로란트 요원들은 물론, 서울에 위치한 한 포장마차를 배경으로 한국 요원 제트가 등장해 분식을 즐기는 등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엇, '발로란트' 여섯번째 에피소드 '레블레이션' 11일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