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새 앨범 첫 콘셉트 클립이 공개됐다.
10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SNS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의 'Daydream' 버전 콘셉트 클립 영상이 게재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필름에는 미지의 공간이 발산하는 신비로운 분위기에 동화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이 담겼다.
찬란한 햇살이 비추는 숲속 장면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잔잔한 배경음과 온화한 색감으로 눈길을 모은다. 이어 백일몽에 취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섯 멤버가 차례로 등장하며 더욱 분위기를 돋운다.
숲속을 거닐고, 책을 읽거나 그네를 타는 등 묘한 분위기 속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들의 눈빛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첫 번째 콘셉트 'Daydream' 버전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통해 지금까지 드러내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뿜어내며 이들이 새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선사할 음악과 퍼포먼스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미래를 위해 먼 길을 떠나기로 결심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새 시리즈 '이름의 장'의 첫 에피소드로, 눈앞의 자유와 유희라는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오는 27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