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 선수가 삼성전자의 '갤럭시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인증샷을 올리면서 업계 안팎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 마케팅팀은 최근 손흥민에게 갤럭시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을 선물했다.
해당 사실은 손흥민이 지난 9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관련 내용을 게재하면서 알려졌다. 손흥민은 제품 사진과 함께 삼성전자 공식 계정인 '삼성 모바일'을 태그하면서 "땡큐(Thank you)"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에는 삼성전자 마케팅팀이 보낸 쪽지도 담겼다. 해당 쪽지에는 "손흥민 선수님, 월드컵 기간 동안 너무나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우리 모두 행복한 11월, 12월이었습니다. 쉬시는 동안 회복 잘하시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라는 글이 적혔다.
갤럭시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삼성전자가 지난 1일 한정 판매를 시작한 제품이다. 225만5천원의 고가임에도 제품 100대가 8초 만에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중국 삼성닷컴, 경동, T몰 등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 시작 후 10초 만에 품절된 바 있다.
손흥민은 그동안 아이폰을 써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간 방송이나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및 영상에서 아이폰을 사용하는 모습이 확인됐기 때문이다.
업계에선 손흥민의 SNS에 제품 사진이 올라간 만큼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다만 삼성전자 측은 홍보보다는 감사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이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축구로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헌신하는 모습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