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영선 수습 기자] ◆ 쿠쿠, 대명스테이션과 제휴한 '쿠쿠라이프' 출시
쿠쿠홈시스가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상조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와 제휴를 맺고 렌탈료를 3년간 최대 111만원 지원하는 '쿠쿠라이프' 결합상품을 출시했다.
결합상품에는 쿠쿠홈시스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등 렌탈 전 품목이 포함된다. 쿠쿠홈시스는 쿠쿠라이프 지원금에 맞춰 2개 이상의 렌탈 품목을 결합해 계약하거나, 쿠쿠라이프 상품을 2계좌 가입해 고가 품목을 렌탈할 수 있도록 사용 옵션을 다각화했다.
◆ 롯데하이마트, '피파23' 게임대회 개최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17일 국제 스포츠 행사 기간에 맞춰 '롯데하이마트배 피파 23 토너먼트' 게임대회를 연다. 종목은 축구 비디오게임 '피파 23(EA SPORTS FIFA 23)'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6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전국 400여 개 매장과 쇼핑몰 앱에서 참가 팀을 모집한다. 2인 1팀 구성으로, 팀 대표 1인이 응모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무작위 추첨으로 32개 팀을 선정해 9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 세라젬, 21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 기념 프로모션 진행
세라젬이 자사 척추 의료가전의 21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이 프로모션 기간동안 기존 척추 의료가전 보유 고객의 추천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라젬은 추천 고객에게는 경희보감 공옥보 또는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최신 자동차 설계 트렌드 관련 리소스 제공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구매 전문가와 엔지니어에게 자동차 솔루션의 차세대를 선도하는 데 필요한 자료를 제공한다. 블로그 게시물, 기사, 동영상 등을 통해 오늘날 자동차 기술이 당면한 과제와 솔루션에 대한 심층적인 내용과 더불어 자동차 산업의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담았다.
자료에는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이 인공지능(AI)과 센서 퓨전을 사용해 차량 안전을 개선하는 방법과 차량 텔레매틱스를 향상시키는 5G 차량 간 통신(V2V), 차량과 도로 인프라 간 통신(V2I) 네트워크에 대한 탐구 내용이 담겨있다.
◆ 스마트카라, 친환경 캠페인 '세상 편한 친환경' 시즌1 성료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펼친 친환경 캠페인 '세상 편한 친환경(세편친)' 시즌1 누적 참여 수가 11만 건을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세편친은 지난 5월 신제품 '스마트카라 400 프로' 출시와 함께 전개된 스마트카라의 친환경 캠페인이다. 일상 속 친환경 참여 방법을 제안하고 실천을 응원함과 동시에 친환경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영선 수습 기자(eunew@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