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CJ올리브영은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중심으로 올해의 히트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매년 부문별로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던 상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행사다.
이번 올영세일은 '오늘의 특가', '선착순 특가' 등 어워즈 수상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연말 결산의 의미를 담아 어느 때보다 풍성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대거 마련했다.
먼저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는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해 혜택을 극대화했다. 올해 어워즈 프리미엄 부문 수상 상품인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 픽서'를 필두로, 'MAC 섀도우', '에스티로더 갈색병'. '바비브라운 립틴트' 등 주요 인기 상품 3~4종을 1+1 구성, 혹은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선착순 특가 행사도 강력한 라인업으로 진행한다. 세일 첫날인 1일을 포함해 세일 기간 중 총 세 차례 열리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또는 1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 및 모바일 앱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연말 시즌을 겨냥한 '카테고리 대전' 행사도 전개한다. 겨울철 수요가 높은 바디용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바디보습대전, 연말 선물에 적합한 디퓨저, 캔들 등 각종 홈프래그런스를 소개하는 향기선물대전 등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은 2022 올리브영 어워즈와 연계해 헬스앤뷰티 중심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쇼핑 축제로 준비했다"며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생필품까지 올해 올리브영의 히트 상품을 그 어느 때보다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다음 달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개최한다. 지난 25일 정오부터 시작된 입장권 판매는 오픈 1분 30초 만에 순식간에 매진되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