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하성운의 'Daylight' 라이브 클립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29일 하성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하성운의 미니 7집 'Strange World' 수록곡 'Daylight' 스페셜 클립 영상이 게재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Daylight'는 하성운이 입대 전 마지막으로 발매한 미니 7집의 수록곡으로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팬송이다. 하성운의 훈련소 수료일에 맞춰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스페셜 클립에는 노래를 부르는 하성운의 모습이 담겼다.
서울 거리를 비추며 시작하는 영상은 곧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하성운으로 이어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근한 의상을 입은 하성운은 바람과 햇살을 맞으며 청초한 비주얼로 눈길을 모은다. 진심을 담아 편지를 쓰고, 자유롭게 노래하며 보는 이들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감미로운 보컬과 독보적인 음색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부드러운 목소리로 'Daylight' 스페셜 클립의 청량한 무드를 완성하며 더욱 특별함을 안긴다.
이번 'Daylight' 스페셜 클립은 하성운의 입대 전 촬영된 콘텐츠다. 하성운은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 동안에도 팬들과 끊임없는 마음의 소통을 이어가고자 훈련소 수료일날 'Daylight' 라이브 영상 공개를 준비했다.
한편 하성운은 지난달 24일 입대해 육군 현역으로 성실하게 군 복무에 임하고 있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