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투자증권, 리얼 연애프로그램 '영끌로맨스' 론칭


유튜브 채널 '투자로그인'에서 공개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NH투자증권은 리얼 연애프로그램 '영끌로맨스'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영끌로맨스는 30대의 현실을 반영한 리얼 연애 프로그램으로 NH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투자로그인'에서 시청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이 리얼 연애프로그램 '영끌로맨스'를 론칭한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리얼 연애프로그램 '영끌로맨스'를 론칭한다. [사진=NH투자증권]

영끌로맨스는 NH투자증권이 자체적으로 선보이는 리얼 연애프로그램으로 '영혼을 끌어모은 달콤치열한 현실연애'라는 부제목처럼 30대의 연애 현실을 반영한 프로그램이다.

이날 오후 7시 유튜브채널 투자로그인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25~26일에 2, 3편, 다음달 1일~3일에 4, 5, 6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첫 편 공개 시에는 최종 커플을 맞추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 당첨 기회도 제공한다.

영끌로맨스 출연자들은 각자 10개의 다이아몬드를 시드머니로 받게 되며, 한정된 시간과 자본을 현명하게 운용하여 데이트를 진행해야 한다. 다이아몬드를 통해 데이트권을 획득하거나 상대의 가치관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을 통해 다이아를 추가 획득하거나 출연자 간 양도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연애관, 결혼관, 가족관, 도덕관, 경제관 등 주요 가치관 포트폴리오를 통해 첫인상 선택을 해 외모보다 가치관이 잘 맞는 상대를 먼저 알아볼 수 있게끔 하는 것도 기존 연애 프로그램과는 다른 차별화 포인트이다.

연애고수와 투자고수 패널 조합을 통해 증권회사가 만든 연애프로그램 아이덴티티도 놓치지 않았다. 구독자 230만을 보유한 숏박스의 김원훈이 MC로 출연한다. 또한 연애고수 패널로는 유튜버 권감각, 코미디언 박세미가 출연하며, 투자고수로는 실제 NH투자증권 직원인 강민지 과장이 출연해 출연자들의 러브라인을 전망하고 분석한다.

정중락 WM Digital사업부 총괄대표는 "'연애도 투자'라고 생각하고 시간 낭비, 감정 낭비를 하고 싶지 않아 하는 게 30대의 현실"이라며 "시간과 자본이 한정된 현실을 반영한 룰 안에서 30대의 열정을 끌어올리길 응원하고자 하는 취지"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투자증권, 리얼 연애프로그램 '영끌로맨스'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