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이나믹디자인, 3Q 안정적 수주 확보와 체질개선 '실적 회복세'


월간 실적 흑자 전환…4분기 실적 회복 이어갈 것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다이나믹디자인이 3분기 연결기준 매출 160억원, 영업손실15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회사에 따르면 매출액은 전년동기 대비 67% 상승했으며, 영업손실은 71% 대폭 개선된 수치다. 누적 연결기준으로 매출액과 영업손실은 각각 422억원, 57억원이다.

다이나믹디자인이 올해 3분기 실적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다이나믹디자인]

양영학 다이나믹디자인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체질개선을 통한 실적회복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며 “그동안 임직원들이 합심해 안정적 수주확보, 납기·품질·원가 효율화 등 전사적 경영혁신활동을 통한 생산체계 개선활동의 노력이 합쳐져 만들어낸 소중한 결실”이라고 말했다.

이어 “원가 혁신에 가속도를 붙일 인도네시아 투자에 대하여 토지 매입 완료 후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며 “현재는 수익원 확보를 위해 신규사업을 검토하고 있으며, 근시일 내에 결과를 주주와 투자자에게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황응연 다이나믹디자인 대표이사는 “63개월 만에 월간 실적 흑자 달성을 통해 회사 임직원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회복한 것이 올해 3분기의 가장 큰 성과일 것”이라며 “향후 4분기 실적 또한 뚜렷하게 회복세를 이어 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이나믹디자인, 3Q 안정적 수주 확보와 체질개선 '실적 회복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