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면세점, 구찌 선글라스 팝업 오픈


국내 면세점 단독…스키고글 제품도 선봬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구찌 선글라스 팝업과 케어링 선글라스 디지털 콘셉트 매장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이 구찌 선글라스 팝업과 케어링 선글라스 디지털 콘셉트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구찌 선글라스 팝업과 케어링 선글라스 디지털 콘셉트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최근 해외여행 활성화에 따라, 여행의 필수 준비 아이템인 선글라스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신세계면세점의 아이웨어 매출은 최근 2019년 기준 대비 60% 수준까지 회복됐다. 특히, 인천공항 T2점은 전월 대비 약 30~40% 매출 신장률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윈터 스포츠 콘셉트의 구찌 선글라스 팝업 매장을 명동점에서 다음 달 31일까지 약 2달간 운영하며, 스키고글 제품을 전면에 선보인다.

이와 별도로 명동점 9층에 케어링아이웨어의 디지털 콘셉트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케어링 디지털 콘셉트 매장은 벽면 전체가 동영상이 송출되는 디지털 모니터로 구성됐다. 모니터를 통해 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의 다양한 캠페인과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매장 오픈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제 아이웨어도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최신 유행 트렌드를 반영한 매장 입점을 추진했다"라고 밝혔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면세점, 구찌 선글라스 팝업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