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체육회, 선수촌서 진천군민 초청 생활체육대회 개최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대한체육회(이하 체육회)가 국가대표선수촌이 자리한 충북 진천군민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체육회는 지난 15일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을 개방했다.

체육회는 이날 진천군민 등 600여 명이 참가하는 '2022 생거진천군수배 생활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체육회는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했다"고 전했다.

국가대표선수촌에서 열린 첫 생활체육대회다. 체육회와 진천군이 협의를 거쳐 지역 주민 그리고 생활체육 동호인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선수촌 개방을 결정했다.

대한체육회가 지난 15일 진천선수촌을 개방해 진천군민과 생활체육 동호회원들 약 600여 명을 초청해 '2022 생거진천군수배 생활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사진=대한체육회]

이날 진천군민 등을 포함해 3종목(수영, 탁구, 그라운드골프) 동호인 6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선수촌 내 수영센터, 오륜관(탁구장), 제1육상장에서 진행됐다.

유인탁 선수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침체되었던 생활체육 활동이 다시 활성화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이나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등 지역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얘기했다.

대한체육회는 진천선수촌을 개방해 진천군민과 생활체육동호인들을 초청해 생활체육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대한체육회]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체육회, 선수촌서 진천군민 초청 생활체육대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