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 티저가 공개됐다.
14일 KBS 공식홈에는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어쩔 줄 모를 만큼 소중했던 사랑의 기억부터 생각만 해도 벅차오르는 꿈과 청춘의 단상이 감각적인 연출로 담겼다.
영상은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열아홉 해달들' 신은수, 김재원부터 '프리즘'을 통해 예고 발레 전공 학생으로 변신한 김민철과 홍서희의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아름다운 발레 동작을 선보이는 김민철과 홍서희에 이어 '얼룩' 차학연의 화려한 피아노 연주 장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오토바이를 운전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방종' 김기해까지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장면이 펼쳐진다. 특히 영상 말미 TV시네마 '귀못' 박하나와 '유포자들' 박성훈이 등장하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장면들로 기대감을 높인다.
올해로 38주년을 맞은 '드라마 스페셜 2022'는 공포 스릴러부터 10대 청춘극, 로맨스, 코미디, 휴먼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장르로 안방극장을 찾을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의 다양성에 대한 도전을 이어가며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스페셜 2022'는 내달 16일 첫 방송되며, TV시네마 '귀못'은 오는 19일, '유포자들'은 내달 CGV에서 단독 개봉한 후 방송일보다 2주 앞서 웨이브에서 선공개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