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 출시 2주년을 맞아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발표했다.
'쇼 유어 픽(SHOW YOUR PICK)'은 지난 2년간 한국 이용자에게 사랑을 받은 라인별 챔피언들을 돌아보는 이벤트다. 총 25개 챔피언(▲바론: 가렌, 나서스, 다리우스, 말파이트, 세트 ▲정글: 리 신, 마스터 이, 바이, 신짜오, 카직스 ▲미드: 아리, 아칼리, 야스오, 제드, 카타리나 ▲드래곤: 애쉬, 이즈리얼, 징크스, 카이사, 케이틀린 ▲서포터: 럭스, 블리츠크랭크, 세라핀, 유미, 파이크) 중 하나를 플레이한 화면을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무작위 스킨 상자'를 제공한다.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며, 와일드 리프트 공식 소셜 채널 및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쇼 유어 플레이(SHOW YOUR PLAY)'도 연이어 실시한다. 14일 챔피언의 목소리를 녹음한 성우들이 축하 메시지와 함께 라인별로 픽(PICK)률이 가장 높은 5개의 챔피언을 공개한다. 오는 20일까지 해당 챔피언을 플레이한 다음 26일까지 슈퍼 플레이 영상을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와일드 리프트 2주년 기념 한정 커스텀 브릭 ▲챔피언 스킨 등을 받을 수 있다.
양세현 라이엇게임즈 한국 퍼블리싱 사업 총괄은 "와일드 리프트 출시 2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간 플레이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플레이어들이 와일드 리프트만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