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정관장은 '굿베이스(GoodBase)'에서 출시한 '땅의기운담은 수세미 배도라지'와 '활력담은 선물세트'가 '셀프케어족' 사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정관장 굿베이스는 우리나라 건강식품을 대표하는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소재 건강 브랜드이다. 건강한(Good), 원료(Base)로부터 시작한다는 브랜드 철학에 기반해 고품질의 원료로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정관장의 프리미엄 소재 건강식품 브랜드다.
120여년 정관장의 노하우와 장인정신을 그대로 이어받은 굿베이스는 각종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원료를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계약 재배를 통해 좋은 원료를 엄선하고, 색소 및 합성향료를 무첨가해 원재료가 주는 이로움을 정직하게 담아냈다는 데에 차별점을 두고 있다.
2021년에는 좋은 품질의 제철 특산물을 활용한 산지특화 제품으로 '무안에서 자란 단단한 자색양파', '부안에서 자란 달큼한 오디', '제주에서 자란 건강한 적양배추브로콜리' 등 3종을 선보였다. 이중 무안에서 자란 단단한 자색양파와 부안에서 자란 달큼한 오디는 출시 한 달 여 만에 생산한 1만2천 세트를 완판하며 인기를 얻었고 올해도 제철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출시는 계속된다.
이외에도 굿베이스 대표 제품으로 '홍삼담은 석류'와 '홍삼담은 흑마늘'이 인기를 끌고 있다. 두 가지 모두 여성과 남성을 대표하는 건강 소재 제품으로 '홍삼담은 석류'는 간편성과 맛, 여성 건강을 꼼꼼히 찾는 여성들이, '홍삼담은 흑마늘'은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을 찾는 직장인 남성들이 주로 찾고 있다. 특히 두 제품은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셀프케어족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며 굿베이스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땅의기운담은 수세미 배도라지' 또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땅의기운담은 수세미 배도라지'는 수세미배도라지추출액 100%를 담은 제품으로, 국산 배, 도라지, 수세미의 조화로운 맛을 한 포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활력담은 선물세트'는 남성건강 대표 원료인 흑마늘, 산수유에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더해, 일상 속 활력이 필요한 남성에게 적합한 2만원대 선물세트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활력담은 선물세트 외에도 굿베이스 선물세트 제품으로는 기쁨담은 선물세트와 홍삼담은 베스트컬렉션이 있다. 정관장의 정성과 노하우를 담은 고품격 선물세트를 2~3만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부담없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하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