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한빛소프트(대표 이승현)는 PC 온라인 게임 '오디션' 자체서비스 7주년을 앞두고 사전축제를 시작한다.
회사 측은 오는 15일 점검 후부터 10월 6일 점검 전까지 '모든 댄서분들과 함께하는 7주년 기념 사전축제'의 일환으로 제1회 이벤트 모드 커플댄스를 전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티켓을 소모해 이벤트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미션 성공 시 커플 포인트와 클리어 횟수에 따른 이벤트 코인을 받는다. 커플 포인트로 커플레벨을 빠르게 높여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이벤트 코인을 모아 경험치 폭죽, 교환석, 해바라기 백팩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커플댄스 플레이 영상을 보고 '좋아요'를 누른 후,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인증한 이용자에게 1천 이벤트캐시를 지급한다. 오디션은 영상의 좋아요 수에 따라 특별한 닉네임 색연필(7일) 1개와 덴 2배 아이템 77개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오디션의 생일을 앞두고 이용자들과 함께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사전축제를 준비했다"며 "첫번째로 선보이는 이벤트 모드 커플댄스 외에도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와 소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오디션은 2004년 첫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15년 10월부터 한빛소프트 자체서비스로 전환한 바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