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데이터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티알엔)가 추석 연휴에 여성의류와 뷰티, 패션잡화 편성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여성의류는 F/W상품 론칭 시즌을 맞아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편성한다.
9월 여성의류 주력상품은 화려한 아트웍과 세미 A라인이 포인트인 티블라우스 세트와 텐션감이 뛰어난 팬츠 세트이다. 클로앤차이, 올리브그린, 태그미 등 인기 브랜드의 아트웤 티블라우스 세트와 팬츠 세트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21 F/W, 22 S/S 두 시즌 연속 인기를 끌었던 클로앤차이 트레이닝 4종 세트 신상품을 선보인다.
뷰티는 쇼핑엔티 단독 구성과 방송 중 구매 시 혜택이 좋은 상품들로 편성예정이다.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파시노 10분 원스텝 뿌리펌, 조성아 레몬청클렌저,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리바이오틱스 마스크팩 등이다.
패션잡화는 홈쇼핑 중 단독으로 진행하는 가이거 시계 40%세일전을 편성하는데, 추가구성으로 시계와 세트 느낌의 쥬얼리 3종도 증정한다.
또한 권미란의 뷰티란 프로그램에서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이태리 직수입 나담 18K 로프체인 컬렉션과 골드피아 24k 순금 허니 컬렉션을 편성한다. 무이자 최대 24개월과 세트 상품 구매 시 방송에서만 추가구성을 제공한다.
쇼핑엔티 모바일에서는 오는 11일까지 모바일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골든위크 행사를 1주간 진행 한다. 모바일에서 구매 시 전 상품 5% 최대 2만원 쿠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을 신상품 패션의류와 슈즈, 핸드백 등 인기 방송상품 10% 최대 4만원까지 할인쿠폰과 10%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12일부터는 가을맞이 제철식품, 환절기 건강식품, 가을 패션의류와 잡화 등 인기 상품만을 모아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을맞이 특별기획전이 준비되어 있다.
쇼핑엔티 영업기획팀 서영석 팀장은 "추석 당일 오후부터 12일까지 여성의류 신상품 및 뷰티, 패션잡화 인기상품 위주로 편성했다.” 며 “여성 고객들의 명절 증후군 극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