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에브리타운'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6일 발표했다.
해당 협업은 10월 4일까지 진행하며 위메이드커넥트는 애니메이션의 세계관과 디자인을 활용한 신규 건축물을 공개한다.
무스 케이스 전문점과 스윗 하우스 2종, 피크닉 2종 등 전문점과 테마파크가 새롭게 등장한다. 또 '보노보노' 컬래버레이션 건축물을 모두 모으면 희귀 타이틀이 담긴 '달콤카드'와 시드 20개를 획득하는 수집 이벤트, 낚시로 획득한 재료로 보상을 받는 '시푸드 트럭' 이벤트도 추가된다.
이들 콘텐츠는 애니메이션 채널 투니버스의 매주 화요일 방송을 비롯해 재능TV, 브라보키즈 등의 전문 채널과 티빙 등에서 편성, 방송 중이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만화로 시작해 35년 넘게 연재되며 애니메이션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보노보노 일러스트 적용 등 원작을 게임에서 완벽하게 구현한 만큼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전할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브리타운은 2013년 출시돼 국내 누적 6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위메이드커넥트의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출시한 P&E 게임 '에브리팜'의 원작 게임이다. 농장 꾸미기와 경영 등 시뮬레이션 요소에 친구들과의 협업, 거래 등 소셜 요소를 담아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