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인 언노운 월즈가 오는 9일부터 11일, 16일부터 18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문브레이커'의 스팀 플레이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문브레이커는 지난달 게임스컴 2022에서 공개된 턴제 전략 테이블탑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스컴 2022 현장 부스에서 제공된 데모 플레이 시연에 이어 이번 스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스팀 플레이테스트는 지난해부터 스팀에 도입된 오픈 베타 서비스다. 정식 게임물의 성격을 지닌 얼리 액세스 버전과 달리 이용자들이 개발 단계에 있는 테스트 버전의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얼리 액세스 출시에 앞서 게임을 플레이하며 스트리밍도 할 수 있고 다양한 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 개발자는 서버를 테스트하고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받으며 게임을 더욱 개선할 수 있다.
문브레이커의 스팀 플레이테스트 참가자들은 모든 유닛들을 조종하며 직접 부대를 구성할 수 있고 상대 플레이어 또는 AI와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미니어처 도색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유닛을 만들 수 있으며 도색 작업을 마친 유닛들은 모두 서버에 저장돼 30일에 진행되는 얼리 액세스 출시 이후에도 만나볼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