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카드, 해외여행 특화 '트래블엔로카' 카드 선봬


트래블월렛과 협업…이용금액의 최대 3% '트래블포인트'로 적립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롯데카드가 핀테크 스타트업 트래블월렛과 제휴해 '트래블엔로카' 카드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카드 트래블엔로카 관련 이미지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 트래블엔로카 관련 이미지 [사진=롯데카드]

이 카드는 이용금액의 최대 3%를 트래블월렛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외화 환전이 가능한 '트래블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트래블포인트 1% 기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항공사·여행사 가맹점에서는 3%를 매월 5만 포인트까지 특별 적립받을 수 있다.

트래블포인트는 환전 수수료 부담을 낮춘 트래블월렛의 포인트다. 트래블월렛 앱에서 환전 시, 주요 통화(달러, 유로, 엔화)는 환전수수료가 없다. 그 외 통화도 0.5% 이하의 낮은 환전수수료가 적용된다. 현재 총 15개국 통화로 환전 가능하다.

또 국내 출발 국제선 항공요금을 트래블엔로카 카드로 결제 시, '해외여행자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여행 시 유용한 부가혜택 혜택도 있다. 프라이빗 차량 이동 서비스 'MOVV' 3만원 이용권 바우처, 해외 짐 배송·보관 서비스 '굿럭' 3만원 이용권 바우처 등 하나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특별 적립 혜택, 해외여행자 보험 혜택, 부가혜택은 내년 말까지 제공되며, 연장 시 재공지된다. 트래블엔로카 카드 연회비는 5만원(국내전용·VISA)이다.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가 보유한 노하우·자원을 활용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가진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오픈 이노베이션'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카드, 해외여행 특화 '트래블엔로카' 카드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