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증권, 해외주식 첫 거래하고 '든든한' 혜택


7월 29일까지 진행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삼성증권이 지난 2015년 1월 1일부터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었던 고객과 미국 주식을 주간에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해외주식 이벤트는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투자자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외주식 거래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이벤트를 신청한 뒤, 아래의 조건을 따르면 된다.

삼성증권이 해외 주식 투자자를 대상으로 두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이 해외 주식 투자자를 대상으로 두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삼성증권]

첫 번째 이벤트는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가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1만원 이상 신규 거래시, 선착순 1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현금 리워드를 제공받는다.

두 번째 이벤트는 같은 기간 동안 주간 거래를 통해 미국 주식을 1백만원 이상 거래한 선착순 1만명에게 미국 주식 15종목 중 1종목을 랜덤으로 지급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번 이벤트로 지급되는 주식은 '테슬라', '애플', '엔비디아', '코카콜라' 등 총 15종목으로 구성됐다. 구성 종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단, 2022년 미국 주식 1주 랜덤지급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해당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없다.

'해외주식 거래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증권, 해외주식 첫 거래하고 '든든한' 혜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