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플라이 투 더 댄스'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JTBC 공식홈에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플라이 투 더 댄스' 1차 예고편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스트릿 댄스 본고장인 미국에서 댄스 버스킹을 펼치는 댄서 리아킴, 아이키, 리정 등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미국으로 댄스 버스킹 여행을 떠난다는 것에 환호하는 댄서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팝과 K-팝 등 다양한 분위기와 템포의 음악에 맞춰 진행된 댄스 버스킹 현장이 이어졌다.
댄서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인 독무는 물론, 예전부터 호흡을 맞춘 듯 자연스럽고 일사분란한 칼군무가 연이어 펼쳐졌다. 상모와 갓, 족두리, 도포 등 한국 전통 의복의 요소를 활용한 댄서들의 복장 또한 눈길을 끌었다.
영상 곳곳에는 댄서들의 각오가 이어졌다. 리정은 "작정하고 보여드릴게요"라는 포부를 드러냈고, 스스로를 '유죄 인간'이라고 칭한 아이키는 "(매력을) 다 뿌리고 다닐 거예요"라며 'Havana'에 맞춰 관객들을 유혹하는 춤을 선보였다.
리아킴은 "버스킹이요? 다 찢을 수 있어요"라며 댄스 버스킹에 대한 무한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영상 말미 댄스 버스킹 현장에서는 보이지 않았던 가비가 티저 마지막에 등장해 '플라이 투 더 댄스'에서 펼쳐질 가비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플라이 투 더 댄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댄서들이 모여 스트릿 댄스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댄스 버스킹을 펼치는 리얼리티 여행 예능으로 내달 3일 JTBC 본방송과 동시에 티빙에서 VOD가 독점 공개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