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AP코리아, 청년 대상 디지털 교육훈련 강화…27일 참가자 모집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 합류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SAP코리아가 청년 대상 디지털 교육 훈련을 강화한다.

SAP 로고 [사진=SAP코리아]
SAP 로고 [사진=SAP코리아]

SAP 코리아(대표 신은영)가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 과정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청년 대상 디지털 교육훈련 취업희망자에게 실무 중심의 클라우드 분야 교육을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고용노동부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의 케이(K)-디지털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일환인 이번 프로그램은 삼성, KT, SK하이닉스, 포스코가 디지털 선도기업으로 선정돼 진행하고 있다. SAP코리아는 디지털 선도기업 중 유일한 글로벌 기업으로서 인재를 양성한다.

SAP의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는 '실제 프로젝트 기반 기업에서 요구하는 클라우드 분야 소프트웨어 개발'을 주제로, 오는 6월 20일부터 12월 9일까지 주 5일 과정으로 진행된다. 서울지역에서 총 125명, 부산지역에서 25명을 선발하며, 교육대상은 대한민국 국적의 만 34세 이하 구직자다.

SAP는 이론 중심의 교육보다 실제 현장에서 다뤄지는 프로젝트 주제로 기업 수요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한다는 방침이다. 베테랑 현역 컨설턴트들이 프로그램 강사 및 멘토로 참여하여 교육 종료 후 바로 실무 프로젝트에 투입될 수 있는 수준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강이훈 SAP 코리아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SAP가 제공하는 교육 및 프로젝트 멘토링의 목표는 수료 이후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운영할 수 있는, 즉시 투입 가능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라면서, "이번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 과정에서 그 동안 SAP가 쌓아 온 경험과 노하우를 십분 활용해 국내 소프트웨어 부문 전문가를 양성하는 일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AP코리아, 청년 대상 디지털 교육훈련 강화…27일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