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세라젬이 국내 기업 최초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 형성과 가족 간 화합 도모에 기여하기 위해 '부모님 연구소'를 만들었다.
세라젬은 최근 '부모님 연구소'에 대한 상표 등록을 완료하고 이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세상의 모든 자녀를 대신해 부모님의 건강과 행복을 연구한다'를 슬로건으로 한 이 연구소는 부모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거나 건강을 걱정하는 이용자들에게 고도화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라젬은 부모님 연구소를 통해 전문 리서치 기관과 협업해 정기적으로 '부모님 연구 보고서'를 발간할 예정이다. 부모의 진짜 고민이 무엇인지 깊이 들여다보고 세대 간에 긍정적인 관계로 발전시킬 수 있는 주제를 지속적으로 다뤄 이용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 목표다.
또 세라젬은 오는 6월경 부모님 연구소 통합 사이트도 오픈한다. 이곳에는 부모님 연구소가 발표하는 연구 리서치 보고서는 물론 부모님 혹은 자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숏폼 영상, 디지털 매거진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가 정기적으로 게재된다.
더불어 작가 시스템을 도입해 누구든 관련된 글을 게시할 수 있도록 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 업로드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리워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꼭 콘텐츠가 아니더라도 커뮤니티를 통해 서로 간의 고민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세라젬은 최근엔 전문가들을 모은 TF팀 구성을 완료하는 등 조직 구성에 속도를 내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많은 이들이 자신의 부모나 자녀에 대해서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이야기를 해보면 서로 다르게 생각하는 부분들이 존재하는 경우가 꽤 흔하다"며 "연구소에선 부모에 대한 깊은 연구에 기반한 양질의 콘텐츠와 연구 결과를 통해 부모나 자녀가 가진 숨은 고민들을 파악하고 이용자들에게 공유해 결과적으로 서로 간 긍정적인 관계로 발전시키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