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스카이라이프, 강원 경북 산불피해 복구 1억원 지원


피해 고객에 TV 1~3개월 무료시청, 수신설비 무상교체 등 제공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강원과 경북 산불피해 복구를 위해 1억원을 지원한다.

KT스카이라이프가 강원과 경북 산불피해 복구를 위해 1억원을 지원한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강원과 경북 산불피해 복구를 위해 1억원을 지원한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가 강원, 경북지역의 산불피해 복구를 위해 1억 원 상당의 성금 및 물품을 지원한다고 4일 발표했다.

 

스카이라이프는 산불로 인한 이재민들의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5천만 원을 전달하고,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5천만 원 상당의 세탁기 등 물품을 기부한다.

 

또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스카이라이프 고객 대상으로 TV무료시청 1~3개월과 수신기, 안테나 등 수신설비 무상교체를 제공한다. 그 중 수신기 교체 고객에 한해서는 UHD TV도 추가로 무상 지원한다. 또 인터넷 고객에게는 1개월 월정액 50%를 감면하고 알뜰폰 고객에 대한 지원도 검토 중이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달 31일 울진군청과 협력해 금번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울진지역의 경로당 등에 사랑의 안테나 10대를 기증하기로 했다. 사랑의 안테나는 TV시청 환경이 열악한 장소에 UHD TV와 평생무료시청권을 제공하는 스카이라이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이다.

 

김철수 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지원방안을 마련했다”며 “해당 지역 피해 주민들의 생활이 하루빨리 안정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스카이라이프, 강원 경북 산불피해 복구 1억원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