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에슬레저 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골프웨어 시장에 진출에 속도를 낸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29일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마이컬러이즈는 제이앤제이 인터내셔널 컴퍼니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스타일의 골프웨어 브랜드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하고 멋스런 연출이 가능한 크로스오버 스타일로, 활용도 높은 애슬레저룩을 선보이는 젝시믹스와 공통의 브랜드 가치를 추구한다.
오는 4월 골프웨어 론칭을 예고한 젝시믹스는 지난해부터 관련 인재영입과 인프라 구축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골프웨어 전문인력과 조직을 확보하게 됐다.
젝시믹스는 신규 소비층 유입이 가파르게 늘고 있는 만큼, 초기 진입부터 빠르게 몸집을 키워 골프웨어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겠다는 전략이다.
타깃층은 운동을 좋아하는 2040 여성으로 시작해 골프를 즐기는 남녀노소로 확대할 계획이다. 디자인과 품질을 높이고 실용성과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애슬레저 골프웨어'로 대중화에 앞장선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인수는 젝시믹스가 인도어를 넘어 아웃도어 스포츠 라인까지 본격 확장하는 모멘텀이 되고, 브랜드 가치 제고 등 다양한 측면에서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젝시믹스가 가진 브랜드력과 마이컬러이즈가 쌓아왔던 골프웨어 관련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 골프브랜드로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