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소년비행'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15일 seezn 공식홈에는 OTT seezn 오리지널 '소년비행' 메인 예고편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각자의 목표를 위해 대마밭에 뛰어든 다섯 친구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엄마를 죽이고 싶다"는 강렬한 소원으로 시작한다. 부모에게 신체적, 언어적 학대를 받던 경다정(원지안 분)이 시골에서 공윤탁(윤찬영 분)이 키우는 대마밭을 발견해 충격을 안긴다.
아무도 모르는 비밀 같았던 텃밭의 정체는 홍애란(양서현 분)을 비롯해 김국희(한세진 분), 공윤탁의 동생 공윤재(윤현수 분)에게까지 알려지며 경다정을 당황시킨다.
심지어 이들은 "나도 껴. 대마 키우는 거"라며 과감하게 범죄의 현장에 뛰어들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뭐 때문에 이거 키우는 건데?"라는 질문에 "무사히 이 가족을 지켜내는 것"이라는 답변이 이어지며 다섯 청춘의 안타까운 모습이 비행의 이유를 짐작케한다. 꿈 대신 대마를 키워야만 했던 다섯 친구는 인생 역전을 위한 비행을 멈추지 않을 것을 선언한다.
영상 말미 겁 없는 다섯 청춘에게 뜻밖의 사고가 발생하면서 이들을 둘러싼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본격적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소년비행'은 부모에게 마약 운반 수단으로 이용당하던 18세 소녀 경다정이 쫓기듯 내려간 시골에서 현생이 벅찬 촌놈 공윤탁과 그 친구들을 만나 대마밭을 발견하며 펼쳐지는 10대 누아르 드라마로 오는 25일 첫 공개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