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티웨이항공이 올해도 반려동물과 동반 탑승하는 '티펫'(t’pet) 이용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제공을 이어간다고 2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기내 반입한 반려동물 무게 확대(9kg), 반려동물 이름이 들어간 탑승권 발급 등 반려동물 특화 서비스인 티펫을 선보였다. 반려동물에 대한 진심을 인정받고 지난해에만 약 2만7천마리의 반려동물을 운송하는 등 펫팸(Pet+Family)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티웨이항공이 반려동물과 동반 승객에게 트래블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티웨이항공]](https://image.inews24.com/v1/ea2909c5c796ca.jpg)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과 동반 승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펫 푸드 업체 ANF와 함께 제작한 트래블키트를 증정하는 '날개를 달아줘요' 이벤트를 선보인다.
지난해에도 두 차례 진행했던 이벤트로,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반려동물 동반 탑승하는 고객에게 ANF 독 홀리스틱 사료 3종, 스쿱 계량 저울, ANF 20% 할인쿠폰 및 에코백으로 구성된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
트래블키트는 2월 21일부터 각 공항의 티웨이항공 국내선 탑승 카운터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수속하는 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트래블키트 수령 후 반려동물과 함께 인증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국내선 왕복 항공권과 ANF 사료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3월 15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을 통해 더 특별한 반려동물과의 여행 추억을 쌓으시기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이벤트"라며 "올해도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색다른 서비스와 혜택을 다양한 형태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