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SK하이닉스가 상반기 수시 채용을 실시한다.
SK하이닉스는 신입 전형 서류 접수를 17일부터 28일까지, 주니어 탤런트 전형은 21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시채용은 신입 전형과 함께 저년차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 주니어 탤런트 전형으로 나눠 진행되며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다.
SK하이닉스는 지난해부터 직무 관련성이 높은 인재들에게 경력 인정과 함께 처우를 지원하는 주니어 탤런트 전형을 도입했다. 이 전형은 5년 미만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다. SK하이닉스는 이번 수시채용을 시작으로 신입·주니어 탤런트뿐만 아니라 경력자를 상시 채용할 계획이다.
모집 직무는 설계, 소자, 연구·개발(R&D)공정, 양산기술, 양산관리, 프로덕트 엔지니어 등이며 지역별(이천·분당, 청주) 구분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평가(SKCT), 면접, 최종 오리엔테이션, 건강검진 순서로 진행된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SK하이닉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글로벌 일류 기술기업으로서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반도체 산업의 혁신을 이끌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올해도 대규모 채용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라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