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U+알뜰모바일이 '신학기 휴대폰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미디어로그(대표 남승한) 알뜰폰 브랜드 'U+알뜰모바일'은 새학기를 앞두고 초·중·고생 대상 '신학기 휴대폰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신학기 특별기획전은 Z세대 대상 맞춤형 스마트폰 추천, 신학기 출발 사은품 증정 등이 주요 내용이다.
회사는 초등학생 추천 폰으로 리틀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가 적용된 'U+키즈폰 위드 리틀카카오프렌즈폰'을 준비했다. 자녀 안심 기능이 강화된 아동 전용 스마트폰으로 스마트 태그를 함께 제공해 자녀가 스마트폰을 지니고 있지 않더라도 가방과 소지품에 부착된 스마트 태그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중·고등학생을 위한 '갤럭시 X커버5'도 선보인다. LTE 전용 스마트폰으로 5.3형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한 손으로 사용하기 좋고, 탈부착이 가능한 3천mAh 배터리와 15W 고속 충전까지 지원해 충전 걱정을 덜었다.
특히, 이번 특별기획전에서 추천하는 스마트폰 2종 모두 공시 지원금을 포함할 경우 요금제에 상관없이 할부원금이 '0원'이다.
회사는 U+알뜰모바일은 오는 21일까지 10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로나로 인해 늘어난 비대면 수업에 사용할 수 있도록 노트북 그램 14(2명), 아이패드 미니 256GB(3명)를 비롯해 에어팟 맥스(4명), 교촌 치킨 교환권(30명) 등을 증정한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 사업담당은 "신학기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 만족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