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트레저데이터가 아마존웹서비스(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의 전략적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10일 발표했다.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는 목적에 맞게 구축된 포괄적인 클라우드 기능, 뛰어난 고객 경험, 최대 규모의 파트너 및 개발자 커뮤니티를 통해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와 혁신을 지원한다.
트레저데이터는 기존 자동차 산업에서의 선도적인 성공 경험들과 CDP 시장 리더십을 반영해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의 론칭 파트너사로 CDP 업계에서 유일하게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트레저데이터는 스바루(Subaru), 마루티 스즈키(Maruti Suzuki) 및 기타 글로벌 선도 자동차 기업 고객들을 보유한 자동차 분야 엔터프라이즈 CDP 시장 선두업체다.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는 AWS와 AWS 파트너사의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니셔티브로, 자동차 산업 기업 고객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동차 산업 에코시스템 전반에서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업무 영역에 적합한 도구와 파트너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찰리 마틴 트레저데이터 전략적 파트너십 책임자는 "AWS와 협력해 혁신적인 CDP 고객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대규모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결과를 빠르게 제공할 것"이라면서, "이는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광범위하게 채택된 클라우드 제품인 AWS를 기반으로 구축된 트레저데이터의 선도적인 엔터프라이즈 CDP 덕분에 가능하다"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