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GS건설이 경기 광주에서 분양한 '오포자이 디 오브'와 '오포자이 오브제' 무순위 청약을 한다. 단지는 지난해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분양돼 잔여세대 무순위 청약에 많은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6일 GS건설에 따르면 경기 광주 오포읍 고산지구 일원에서 분양한 '오포자이 디 오브(C-4블록)'와 '오포자이 오브제(C-1블록)' 무순위 청약을 오는 17일 진행한다. 이번 잔여세대는 청약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부적격자의 물량이다.
무순위 청약 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으로 경기 광주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무주택세대구성원이면 가능하다. 청약을 희망하는 수요자는 입주자모집공고일 이전에 경기 광주로 주소지를 옮겨야 청약이 가능한 만큼 청약 사항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또한, 청약통장 가입여부와 무관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무순위 공급 가구 수는 '오포자이 디 오브'는 전용 74㎡A타입 1가구가 공급 예정이며, '오포자이 오브제'는 전용 104㎡A타입(펜트하우스) 2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다.
특히, '오포자이 오브제' 104㎡A타입의 경우 2가구 모두 우수한 조망권과 희소가치를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로 공급된다.
단지는 주거 만족도를 높이는 광폭 주방 등을 비롯해 베타룸, 다용도룸, 포켓테라스(일부 세대) 등 특화 설계가 돋보인다. 이 밖에도 스카이라운지, 자이펀그라운드, 엘리시아 가든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져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무순위 청약 일정은 오는 17일 두 개 단지가 동시에 무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 일정은 '오포자이 디 오브'는 오는 20일이며, '오포자이 오브제'는 21일이다. 이어서 이달 24일 당첨자 서류제출, 내달 3일 계약 체결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청약 신청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홈페이지에서 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