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현대오토에버(대표 서정식)는 지난 23일 '2021 현대오토에버 동반성장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4일 발표했다.
현대오토에버의 동반성장콘서트는 동반성장의 발자취와 성과를 공유하며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을 모색하기 위한 행사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79개의 동반성장 협약사와 협력사 ESG 지원사업 수행사가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오토에버의 동반성장 활동을 소개하고 2021년 동반성장 활동 우수 참여사에 대한 포상이 있었다.
현대오토에버는 협력사가 원활하게 인력을 수급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용 플랫폼 이용 비용, 청년 채용장려금을 제공하고, 협력사 임직원의 역량 향상을 위해 온라인 교육 수강도 지원했다.
또한 의료진, 농어촌 지역, 협약사 등에 코로나19 방역물품을 지원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4천5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기도 했다.
현대오토에버는 동반성장 프로그램 참여도를 바탕으로 ▲케이스마텍 ▲테이아 ▲에스이에스케이 ▲아토스 ▲굿모닝아이텍 등 5개사를 참여 우수사로 선정해 온누리상품권을 포상으로 지급한다.
현대오토에버 담당자는 "협력사에서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협력사들의 혁신 성장과 지속 가능한 ICT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