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체험매장 오픈
코웨이가 지난 23일 서울 논현동 언주역 인근에 매트리스 및 홈케어 서비스 체험매장 '코웨이 슬립케어 잠'을 오픈했다.
'코웨이 슬립케어 잠'은 코웨이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홈케어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가능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이다. 이곳은 실제 침실처럼 인테리어를 연출해 고객이 편안한 환경에서 코웨이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매트리스 소재와 경도별로 쿠션감 및 탄성력을 몸소 비교할 수 있다. 특히 별도로 마련된 독립 체험존에서는 약 30분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실제로 취침해볼 수 있다.
◆청호나이스, 연말 맞아 복지관 등에 쌀 전달
청호나이스 사내 봉사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가 연말 주변 이웃들에게 마스크와 쌀을 전달했다.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는 지난 12월 21일 대구가톨릭요양원에 마스크 5천 장을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23일 노인요양보호시설인 글라라의 집과 성프란치스꼬장애인종합복지관에 쌀을 전달했다.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는 2003년 청호나이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만든 봉사 모임이며 올해로 18년째 활동하고 있다. 운영기금은 직원들의 자발적 기부금에 매칭그랜트 형식으로 회사에서 낸 후원금을 합쳐 마련한다.
◆롯데하이마트,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팝업매장 운영
롯데하이마트가 내년 1월 14일까지 메가스토어 잠실점과 월드타워점에서 공기청정 기능에 다양한 기능까지 갖춘 LG전자 신상품을 소개하는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는 공기청정 기능과 온·송풍 기능을 결합한 공기청정팬이다. 일반모델과 온풍겸용 모델 두 가지로 출시한다. 판매가는 각 109만9천원, 129만9천원이다. 청정면적은 18.4㎡(약 5.6형)이다.
이번 신상품은 LG전자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샌드 베이지, 네이처 그린, 레드 우드, 크림 화이트, 클레이 브라운이다. 이 중 '클레이 브라운' 색상은 롯데하이마트에서 단독 판매한다.
◆쿠첸, '121+ 밥솥' 제품군 디지털 광고 온에어
쿠첸이 취사 온도를 121도까지 끌어올린 2.1 초고압 기술에 스테인리스 내솥을 더한 '121+ 밥솥' 제품군 디지털 광고를 온에어한다.
이번 광고는 현미, 병아리콩, 검은콩 등을 의인화해 재미 요소를 부여하고 '121+ 밥솥' 라인의 특징을 '잡곡순삭(잡곡 불리는 시간이 순식간에 사라진다)' 키워드를 활용해 풀어냈다.
영상은 목욕탕에서 천천히 몸을 불리고 있던 잡곡이 '불릴 틈도 주지 않는다'라는 멘트와 함께 금세 나오면서 목욕탕이 밥솥 안이었다는 반전을 내포한다. '쿠첸 121+ 밥솥' 제품군 영상은 쿠첸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비롯해 유튜브 및 IPTV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이서, '니트로 VG272U V' 국내 출시
에이서(acer)가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니트로(Nitro) VG272U V'를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니트로 VG272U V'는 16:9 화면비율의 WQHD 해상도(2천560x1천440)에 애자일 스플렌더(Agile-Splendor) IPS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압도적이고 선명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는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제품이다.
또 '니트로 VG272U V'에는 'AMD 프리싱크(FreeSync) 프리미엄' 기술이 지원된다. 이를 통해 그래픽카드 출력 프레임과 모니터 재생 빈도가 다를 경우 발생할 수 있는 화면의 찢어짐 현상을 방지해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인텔, 신규 '원API 2022 툴킷' 공개
인텔이 개발자를 위한 신규 원API(oneAPI) 2022 툴킷을 공개했다.
원API(oneAPI) 2022 툴킷은 C++, SYCL 및 포트란(Fortran)을 구현하는 세계 최초의 통합 컴파일러, CPU 및 GPU용 데이터 병렬 파이선, 고급 가속기 성능 모델링 및 튜닝, AI 및 레이 트레이싱 시각화 워크로드를 위한 성능 가속 등의 신규 기능을 제공한다. 원API 교차 아키텍처 프로그래밍 모델은 개발자들에게 교차 아키텍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때 코드 개발의 생산성 및 속도를 향상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