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이상순이 뜻밖의 재력가 집안으로 밝혀져 화제다.
지난 11일 최초 공개된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에는 비(정지훈)와 노홍철이 다시 제주를 찾아 이상순과 이효리 부부를 만나는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에서 이상순이 재력가 집안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캡쳐]](https://image.inews24.com/v1/e462d2b7466c9f.jpg)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에서 이상순이 재력가 집안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캡쳐]](https://image.inews24.com/v1/b28cac6d34e158.jpg)
영상에서 이효리는 제주공항에 도착한 이상순과 비, 노홍철을 마중하며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네 사람은 이효리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이동하며 대화를 나눴다.
이효리는 비와 노홍철이 부산에 다녀온 것을 언급하며 "부산 가서 오빠 외삼촌네 집 갔었다며?" 라고 말을 꺼냈다. 이에 비는 "형네 집이라 그래서 놀랐다. 그런 대기업을 거느리실 줄은 꿈에도 몰랐다" 라고 감탄했다. 이상순은 "우리 외할아버지가 하던 거다. 우리는 여름마다 거기서 거의 살았다"라고 태연하게 대답했다.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에서 이상순이 재력가 집안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캡쳐]](https://image.inews24.com/v1/29771da0cb5eba.jpg)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해당 고깃집은 고급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으로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으로 유명하다. 미국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분점은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뉴욕 10대 레스토랑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