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웨이항공, 복지포인트 결제 서비스 선보여


항공권 결제 다양화로 고객 편의 확대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티웨이항공이 복지포인트를 통한 항공권 결제 서비스를 국내 항공사 최초로 선보인다.

티웨이항공은 선택적 복지제도 위탁 운영 기업인 현대이지웰와 손잡고 항공권 구매 시 복지포인트를 통해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를 3일부터 선보였다.

선택적 복지제도란 기업과 기관들이 임직원들에게 제공한 기존의 일률적(하향식) 복지 서비스에서 임직원들의 상황과 기호,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복지제도다.

티웨이항공이 복지포인트를 통한 항공권 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복지포인트를 통한 항공권 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티웨이항공]

이를 통해 임직원들은 복지포인트로 필요한 서비스 및 상품을 가맹점과 온라인에서 이용하고 있으며, 여행과 관련한 항공권 결제를 이번에 티웨이항공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추가해 시행하게 되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티웨이항공 모바일 웹(앱)에서 항공권 선택 후 결제 수단 선택 시 이지웰Pay(복지포인트)를 통해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티웨이항공은 고객들의 결제 편의 확대를 위해 기존 현금 및 카드 결제 외에 티웨이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 페이팔, 유니온페이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복지포인트 결제 서비스 확대를 통해 포인트를 보유한 많은 고객들의 항공권 이용 편의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복지포인트 결제 서비스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