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CU, 백종원 중식도(刀) 세트 완판
CU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의 친필 사인이 각인된 중식도(刀)와 만능소스 2종으로 구성된 '백종원 중식도 세트' 100개를 한정으로 선보인 결과, 출시 하루 만에 모두 판매 완료했다.
CU는 지난 26일 자사 애플리케이션 포켓CU를 통해 백종원 중식도 세트를 선보였다. 백종원 중식도는 칼날 길이 18cm, 총 길이 31.5cm로 다마스커스 특수 합금 성분의 고탄소강 스테인리스 골격에 강철과 연철을 67겹 쌓는 고밀도 공정을 통해 만든 칼로 절삭력과 내구성이 매우 우수하다.
CU는 향후 더본코리아와 협의해 가능할 시 추석 전 재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 홈플러스, 아빠 육아 플랫폼 울프플래닛과 업무협약
홈플러스가 지난 25일 육아하는 아빠들을 위한 타임 큐레이션 캘린더 울프플래닛과 온·오프라인 프로그램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울프플래닛은 자녀 연령과 거주 지역을 기반으로 아빠와 자녀가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클래스, 제품 등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양 사는 홈플러스 문화센터에 울프플래닛 육아대디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회원모집 등 원활한 운영을 위해 상호 협조키로 했다. 이에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가을학기에 온라인 키즈 강좌로 '무형 문화재 이수자 선생님의 전통 연 만들기'와 '창신동 완구거리 핫템! 레트로 완구 놀이' 강좌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겨울학기에는 '아빠랑 드론 클래스' 오프라인 강좌를 개설한다. 드론 기술을 이해하고 직접 실습을 통해 사용법을 익히는 프로그램으로 아빠와 자녀가 특별한 추억을 쌓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G9, '이탈리안 파빌리온' 기획전 진행
G9가 9월 5일까지 건강식품, 패션, 뷰티 등 800개 이상의 '메이드 인 이탈리아'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이탈리아 무역공사(ITA)와 손잡고 우수한 이탈리아 상품을 한국에 소개하는 공식 해외직구 전문관인 '이탈리안 파빌리온' 기획전이다. 추석을 앞두고 '미리 만나보는 이색 명절 선물'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전 제품 무료배송 된다.
G9 전 회원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20% 쿠폰' 태그가 붙은 이탈리안 파빌리온 상품에 모두 적용되며, 매일 ID당 무제한으로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 티몬-바르닭, 고객과 함께 프리미엄 신상품 개발
티몬과 바르닭이 고객 참여를 통해 새로운 맛의 신상품을 개발하고 프리미엄 상품으로 단독 판매한다.
티몬은 신상품 개발에 고객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오는 9월 2일까지 '티몬x바르닭 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0원딜을 구매하고 문의사항에 새로운 맛에 대한 제안 내용을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티몬과 바르닭은 응모된 내용을 종합해 가장 많이 제안된 맛을 선정해 이를 토대로 새로운 맛의 닭가슴살 상품을 개발해 출시하고 티몬에서 단독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르닭 인기 닭가슴살 4종 세트를 증정하고, 신상품이 출시되면 신상품 4종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 캐치패션, 시리즈B 210억원 투자 유치 성공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의 운영사 스마일벤처스가 210억원의 시리즈B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누적 투자금은 총 380억원 규모다.
이번 투자 라운드에는 기존 시리즈A 투자사인 신한 캐피탈, SV인베스트먼트가 후속 투자에 참여하며 사업 성장에 대한 기대와 신뢰를 확인했다. 추가로 미래에셋, DS자산운용, 머스트벤처스, VIP자산운용 등이 참여했다.
회사는 2017년 창업 초기 한화갤러리아와 티켓몬스터로부터 씨드 투자를 유치하고, 기술보증기금에서 프론티어 벤처로 선정된 바 있다. 스마일벤처스는 지난해 말 기준으로 누적 거래액 800억원을 돌파했고, 매년 200% 이상씩 거래액이 늘어나고 있다.
◆ 유한킴벌리, '생명사랑 신혼부부학교' 메타버스서 개최
유한킴벌리와 서울YWCA가 오는 9월 11일 가상 세계인 메타버스에서 '생명사랑 신혼부부학교 실천편'을 개최한다. 참가자 모집은 이달 31일까지 서울YWCA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예비부부 또는 결혼 5년 이내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신혼부부 100쌍은 생명사랑 신혼부부학교 굿즈와 체험활동 키트, 유한킴벌리 제품이 담긴 행복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 부부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메타버스에 마련된 가상 숲에서 산책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강연과 공연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장동선 뇌과학박사가 부부소통 실천법에 대한 뇌과학적 조언을 들려줄 예정이며, 구독자 65만에 이르는 유튜브 뮤직 크리에이터 해리안&윤소안이 숲속 음악회를 진행한다. 이 밖에 부부유형 테스트, 친환경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 캘리그라피 가훈 쓰기, 쓰담걷기와 나무심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 아모레 큐브미,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큐브미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2019년 수상에 이어 두번째 수상으로 브랜드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큐브미는 상품 확장과 함께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로고 타입과 디자인을 변경했다. 'Wellness Life is Beauty', 즉 건강한 삶 그 자체가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유려한 곡선의 연결과 강조를 통해 표현하며 기존의 헬스&뷰티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고자 했다.
◆ CJ올리브영, 한정판 기프트카드 출시
CJ올리브영이 한정판 기프트카드 3종을 출시하고, 자체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를 통해 특별 판매에 나선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원하는 금액만큼 구매해 충전할 수 있는 카드 형태의 상품권이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겨냥해 새로운 디자인의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선보였다. 센스 있는 감사 문구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오는 30일에는 오후 8시부터 약 한시간 가량 '올라이브'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유튜버 랄랄과 쇼호스트 김동환, 올리브영 직원이 출연해 시청자와 활발한 소통을 펼칠 계획이다.
◆ 코오롱FnC 래코드, The Kia EV6와 지속가능 전시 진행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이달 27일 기아 복합문화공간 'EV6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에서 지속가능성에 대한 의미를 전하는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일상 속으로 들어온 미래 모빌리티를 보여주고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꾸몄다. 메시지에 따라 6개 구역으로 구분되어 있다. 래코드는 이 중에서 EV6 인사이드 존과 EV6라운지 존에서 만날 수 있다.
EV6 인사이드 존은 EV6 기술력의 핵심인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공간으로 래코드는 업사이클링 소재를 통해 감각적인 오브젝트를 마련했다.
◆ 라코스테, '노박 조코비치'와 파트너십 2025년까지 연장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테니스 세계 랭킹 1위인 '노박 조코비치(NOVAK DJOKOVIC)'와의 파트너십을 2025년까지 연장한다.
라코스테는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르네 라코스테'에 의해 1933년 탄생한 브랜드이다. 끈기 있고 강인한 플레이로 유명한 르네 라코스테는 악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악어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심볼이 됐다.
테니스에 강한 근간을 두고 있는 라코스테는 롤랑가로스를 포함하여 세계적인 메이저 대회 및 탑 선수들을 후원해 오면서 브랜드의 핵심인 스포츠 DNA를 전달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