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마켓컬리에서 '갤럭시Z'의 신제품을 사전예약 구매하면 샛별배송 지역의 경우 전국에서 가장 먼저 받게 된다.
마켓컬리는 삼성전자 '갤럭시Z'의 신작인 '갤럭시Z 폴드3'와 '갤럭시Z 플립3'에 대해 오는 23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폴드3와 플립3는 삼성전자가 지난 11일 '갤럭시 언팩'을 통해 첫 공개한 차세대 폴더블폰이다. 마켓컬리는 23일 오후 11시까지 주문 예약 건들을 모아 바로 다음 날인 24일 자정부터 오전 7시 사이 샛별배송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을 받는 상품은 모델과 색상별로 총 9종이다. 갤러시Z 폴드3의 내장 메모리 256GB모델은 팬텀 블랙, 팬텀 그린, 팬텀 실버 등 3가지 색상, 512GB 모델은 팬텀 블랙, 팬텀 실버 등 2가지 색상이다. 갤럭시Z 플립3는 256GB 내장 메모리로 크림, 그린, 라벤더, 팬텀 블랙 등 4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마켓컬리에서 22일까지 사전예약을 한 고객들은 정상가에서 1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고객 등급별 마켓컬리 적립금이 최대 1%까지 제공된다. 단 사전예약 시 한 품목 당 2개까지만 신청이 가능하다.
컬리 단독 경품 혜택도 제공된다. 사전예약을 진행한 총 52명의 고객을 추첨해 갤럭시탭S7 FE(1명), 갤럭시워치4(1명), 마켓컬리 적립금 2만원(5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혜택도 다양하다. 사전예약 고객들 대상으로 갤럭시 버즈2 화이트,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을 증정한다. 폴드3 구매 시에는 플립커버와 펜, 플립3를 주문하면 케이스와 럭키박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추가로 네이버웹툰, 밀리의서재, 윌라 등 콘텐츠 이용권도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 갤럭시 워치4의 사전예약도 마켓컬리에서 함께 진행된다. 23일까지 예약하면 24일 오전 7시 이전에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마켓컬리는 사이즈와 색상별로 총 10개 모델의 갤럭시 워치4 상품을 선보인다.
천경원 컬리 생활팀 리더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Z 신모델을 마켓컬리가 샛별배송의 강점을 살려 가장 먼저 배송하고 좋은 혜택도 함께 제공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