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제뉴인, 웰컴키트 전 직원에 제공…"글로벌 탑5로 성장“


대표이사 출범 메시지와 실용물품 담아 직원 100여명에게 증정

[아이뉴스24 오유진 기자] 현대중공업그룹 건설기계부문 중간지주사인 현대제뉴인이 대표이사의 출범 메시지와 실용물품이 담긴 웰컴키트를 전 직원에게 제공했다.

현대제뉴인은 여름휴가를 마치고 복귀한 직원 100여명에게 ▲사원증 ▲명함 ▲텀블러 ▲사무용품 등이 담긴 웰컴키트를 증정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웰컴키트는 새롭게 출범하는 현대제뉴인에 근무하게 된 직원들을 환영한다는 의미와 함께 앞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무대에 도전하는 건설기계 회사가 되는데 필요한 인재로 성장해 달라는 취지로 기획됐다.

현대제뉴인이 대표이사 출범 메시지와 실용물품이 담긴 웰컴키트를 전 직원에게 제공했다. [사진=현대제뉴인]
현대제뉴인이 대표이사 출범 메시지와 실용물품이 담긴 웰컴키트를 전 직원에게 제공했다. [사진=현대제뉴인]

웰컴키트에는 실용물품뿐 아니라 현대제뉴인 대표이사 명의의 출범 환영 메시지 카드도 함께 담았다.

권오갑·조영철 공동 대표이사는 메시지를 통해 "대한민국 건설기계 산업 대표로, 세계 무대를 향한 첫걸음을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며 "열정과 도전이 합쳐져 2025년 글로벌 탑 5(TOP 5)회사로 성장한다면, 성과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제뉴인은 지난달 27일 대표이사를 선임, 오는 2025년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Top 5에 오르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하면서 현대중공업그룹 건설기계부문 중간지주사로 공식 출범했다.

/오유진 기자(ou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제뉴인, 웰컴키트 전 직원에 제공…"글로벌 탑5로 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