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리빙용품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리빙'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생활이 길어지며 생활, 주방, 사무용품 등 관련 상품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G마켓과 옥션에서 매월 마지막주 마다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열 계획이다.
첫 번째 행사는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한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프로모션관, 생활주방관, 문구건강용품관 등 총 3개의 관으로 구분해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할인쿠폰은 메인관에서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9천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천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사이트 별로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매일 최대 61%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특가 상품은 사이트 별로 5개씩, 매일 자정에 업데이트 된다. 이날 G마켓은 ▲노바리빙 3단 문걸이 수납 선반 ▲3M 크린스틱 변기청소 ▲에델코첸 캠핑용 코펠 식기세트 ▲비타그램 괄사 마사지기 ▲카카오프렌즈 사무용품 모음을 판매한다.
같은 날 옥션은 ▲나크제이 3중 MB필터 마스크 ▲디웰 아이터치 눈마사지기 ▲도루코 주방가위 ▲무타공 접착식 각도조절 샤워기거치대 ▲모나미 볼펜 모음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 여름 필수템, 집콕, 홈쿡을 주제로 '이달의 시즌 테마' 상품을 다양하게 추천한다. 생활주방용품관에서는 테팔, 코렐, 도루코, 이지앤프리, 테리파머, 크린랲 등을, 문구건강용품관에서 제스파, 코드나인, 닥터퓨리, 만화몰, 데일리라이크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김은신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장은 "장기화된 집콕 일상에 식품 뿐만 아니라 각종 리빙용품도 정기적으로 구매를 해야 하는 상황이 된 것 같다"며 "자주 구입해야 하는 소모품을 저렴한 할인가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픈한 기획전인 만큼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