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골프 캡슐 컬렉션을 최초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아우터·티셔츠·니트·팬츠·스커트·모자·가방 등 의류·액세서리 총 28개 상품으로 구성된다. 모던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해 여유로운 실루엣, 절제된 디테일로 활동성을 강조하고 퍼포먼스를 돋보이게 하는 것에 중점을 둬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 흡한속건 등 기능성을 갖춘 소재를 주로 사용했으며, 디테처블(detachable·떼어낼 수 있는)과 레이어링(layering·겹쳐 입기) 기법을 통해 착장의 활용도를 높이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가령 점퍼의 소매를 상황에 따라 떼어내 반팔과 긴팔로 모두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소매 배색 디자인의 이너를 단품 코디는 물론, 다른 상의와 레이어링해 포인트를 주기도 했다.
대표 상품은 디테처블 소매 디테일의 경량 아우터, 에어 저지 소재를 적용한 오버핏 맨투맨 티셔츠와 필드 스커트, 여유로운 소매 실루엣의 하프 집업 피케 티셔츠, 신축성이 우수한 벨버텀 팬츠 등이다.
임옥영 구호 팀장은 "최근 골프를 취미로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하며 구호의 정체성을 담은 골프웨어에 대한 니즈가 더욱 높아졌다"며 "구호 고유의 모던함에 기능성을 더한 이번 골프 캡슐 컬렉션이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룩을 찾는 여성 골퍼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호의 골프 캡슐 컬렉션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 전국 주요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또 골프 캡슐 컬렉션을 포함한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6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골프공을 증정한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