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스테이지파이브가 최대 17만원 통신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스테이지파이브(대표 서상원)는 통신 플랫폼인 '핀다이렉트샵'에서 최대 17만원 통신비 혜택을 제공하는 '유심전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해당 이벤트는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알뜰폰 통신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기존 핀다이렉트샵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도 추천을 통해 혜택을 제공받는 것이 가능하다.
'유심전심' 이벤트는 추천인원이 많아질수록 더 높은 통신비 혜택을 수령할 수 있는 것이 골자다.
추천인 1명당 1만원씩 혜택 금액이 늘어나며, 5명 추천 시 추가 2만원 혜택, 10명 추천 시 추가 5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전국 5대 편의점인 CU, GS25,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또 추천을 받는 사람에게도 편의점 상품권을 비롯해 핀다이렉트 유심 1개월 무료이용권, 5개월간 통신비 1만원 할인, 데이터 추가 지급 등을 제공한다.
단, 해당 이벤트는 피추천자가 핀다이렉트샵을 통해 주문 및 개통을 완료 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는 이달 말까지 가능하며, 다음달 3일까지 개통 완료한 회선 가입자까지 인정한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